The Fact About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 One Is Suggesting

Wiki Article

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,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,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.

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,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그런데,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.

여기서 현금화(現金化)라는 의미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/환전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명칭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.

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.

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,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“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.” 또는 “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”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,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.

​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.

“정보이용료 현금화, 콘텐츠이용료 현금화” 와 같은 문구 많이 보셨죠?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떤 특징 및 장단점이 있고,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소액결제정책미납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.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​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,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소액결제정책미납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.

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.

외국인 명의 휴대폰, 미성년자 휴대폰, 미성년자요금제 휴대폰, 미납 휴대폰 외에 기타로

Report this wiki page